[ 주말에는 항금레서피 김치볶음밥] #친구와 함께 # 김치볶음밥 해먹기 # 프로젝트 주말에는 아주 평범하게 보냅시다.
[ 주말에는 항금레서피 김치볶음밥] #친구와 함께 # 김치볶음밥 해먹기 # 프로젝트 주말에는 아주 평범하게 보냅시다.
오랜만에 친구 만나서 밖에서 카피 한 잔을 마셨다.
커피를 마시고 약속 시간 까지 여유가 있어서 뭐하지 하다가 . 배도 살짝 고파서 친구집에 가기로 했다.
처음에는 라면 하나 대충 끓여먹고 약속장소로 가기로 하였으나 급 김치볶음밥 으로 변경되었다.
나는 손도 댈 생각도 안했는데 뭐에 홀린 탓인지 갑자기 내가 김치볶음밥을 한다고하였다.
친구 두 놈 영 못 믿는 눈치이다.하지만 나는 큰 소리 떵떵 쳤다. 기다려 보라고 맛있게 해준다고 입 닥치고 있으라고 하였다.
김치 볶음밥 황금 레서피 우선 김치를 볶는다.
참기름을 넣은 후 훅이나 후라이팬에 달달달달 볶는다.
참고로 김치볶음밥 을 할 때 김치를 오래 볶으면 볶을수록 맛있다. 단 탈 때까지 볶으면 아니됩니다.
그리고 삼겹살 냉동실에 많길래 총총총총 썰 은 후 투하했습니다. 김치랑 같이 함께 달달달달 볶읍시다.
그리고 올리고당 약간 붓습니다.
올리고당 없는 분들은 물엿 넣어도 됩니다.
그리고 난 천연음식이 좋다. 이러시면 매실엑기스 조금 넣어도 된답니다. 시지 않습니다. 김치가 카바 해줍니다.
이놈의 친구 시키가 사진 찍는데 자꾸 손가락 으로 장난 치는 바람에 이렇다. 미안합니다..
나이가 곧 서른인데 유치하기 짝이없다.
짠...맛있다. 내가 만들었지만 황금레서피 김치볶음밥 정마 맛있다. 나 허겁지겁 먹는다고 욕들어먹었다. 자기가 요리하고 자기가 잘먹는사람 처음본다고 욕먹었다. 물론 말도 안되는 소리다. 아! 그리고 밥 넣고 볶을 때 계란을 투하하면 밥알 사이사이가 뭉쳐서 떡 지는 현상이 사라지니 참고바란다.
별 거들어가지도 않지만 요롷게 하면 맛난 김치 볶음밥 된다. 참기름 김치 올리고당 삼겹살 계란 끝이다.
아주 간편하고 아주 쉬운 김치볶음밥 만들기이다.